관리 메뉴

오늘뭐하니?

서예지 인스타그램 나이 숙명 본문

서예지 인스타그램 나이 숙명

2017. 1. 4. 01:54


화랑에서 숙명역으로 나오고 있는 서예지.


100% 사전제작 드라마에 나오고 있으며 아직 러브라인은 안나왔지만 곧 나온다고 하네요.



나이는 90년생이며 키는 169cm 에 몸무게는 43kg 으로 마른 몸매의 소유자 입니다.


어머님이 항공사 스튜디어스를 오래했으며 언니는 스튜어디스 출신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한적이 없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외갓집 식구들이 모두 키가 크고 마른 것을 보니 집안 내력같다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소속사는 킹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연예인으로는 고소영, 김아중, 박상욱 등이 있습니다.

(소속된 연예인이 별로 없네요;)


출연했던 드라마 영화로는 야경꾼일지, 무림학교, 슈퍼대디 열, 감자별, 또 오해영, 봉이 김선달, 비밀, 사도 등이 있습니다.



야경꾼일지에 같이 출연했던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예전에 예능 안녕하세요와 런닝맨에 출연하기도 했네요.


세바퀴 마지막 개편 당시 김구라, 신동엽, 배우 온주완과 함께 공동MC 를 맡았지만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학력은 영원중학교, 영신고등학교를 나온 뒤 대학교는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졸업 후에 3년반동안 스페인 유학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목소리가 콤플렉스인데 저음 목소리가 잘맞아서 유학을 떠났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를 시작했네요.



서예지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seo_yea_ji/


Comments